한미영어교육연구소는 미주사회에 거주하고있는 한인 이민1세대들이 미국에 정착하는데 가장 당면한 문제인 ‘영어’문제를 해결해드리고자 `1995년 설립 이래 미주지역에서 한인들이 가장 많이 분포되어있는 Los Angeles지역을 중심으로 영어교육을 시작으로 미주류시장으로 많은 전문인력들을 배출한 로스앤젤레스지역 영어교육의 거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소의 연구과제는 한국인들이 우수한 두뇌와 무슨 일이든지 열심히 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으나 영어문제는 해결을 하지 못 하는 문제를 풀기 위하여 연구를 시작 하였다.

영어는 영어 이전에 언어이고 그 언어는 사람의 생각을 지배하는 사고 방식이다.  마치 컴퓨터의 운영 체계인 "윈도우 프로그램"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다.  컴퓨터를 한국에서 구입하면 "한국어 버젼의 윈도우가 설치되고, 미국에서 구입하면 영어 버젼의 윈도우가 설치 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영어교육은 엄연한 과학이다.  누구에게든지 같은방법을 사용하면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교육 시키는 것이 영어교육이다.  영어교육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는 영어교육의 인접학문을 통달하여 종합적인 교육이론이 정립 되어야 한다.

영어학, 언어학, 음성학, 두뇌의 사고과정, 심리학, 교육학 등의 분야별 전문가들의 컨소시엄을 통하여 종합적인 영어교육 이론이 정립되었다.

본 연구소는 이러한 이론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영어교육을 시행하기 위하여 영어교재와 CD를 제작하여 미국과 한국에 판매 하고 있다.  미국에 토플시험을 거쳐서 유학온 한국학생들이 몇년간의 유학생활 후에도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지 못하는 이유는 한국에서 잘 못된 영어교육 때문 이었다.

급기야 본 연구소는 영어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기 위해서 한국에 진출 하였다.  한국에는 영어교육 사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많고, 그분들의 교육에 피해를 끼치는 상황을 피하기 위하여 소그룹의 "영어로 말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만 교육 시키고 있다. 한국에 진출한지 1년이 되어서 많은분들의 요청에 의하여 본격적으로 알리게 되었다.

본 연구소는 대한민국이 세계의 일류국가로 발돗음 하기 위해서 넘어야 할 효율적인 영어교육이 무엇보다도 우선한다는 사명감에 전 국민들에게 교육의 장을 넓히려는 것이다.

대한민국은 구제역과 한파의 냉해 그리고 국제정세의 불안감 속에서 서민들의 생활은 궁핍해 지는데 사교육의 원흉인 "영어교육"때문에 지출되는 낭비를 막고자 본 연구소의 교재를 보급 함으로써 "혼자서도 영어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한미영어교육연구소는겉모습에 치중하거나 기존의 안일한 틀 안에서 안주하기보다는 보다 효율적이면서 알차고 신선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지향하고있다.


 

 

 

 


Head Office

  • 520 N. Brookhurst St. Suite 232
    Anaheim, CA 92801 USA
  • Tel: 213-261-8486
  • Fax: 626-722-0544
한미 영어교육 사관학교
캘리포니아 스테이트 로스쿨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14
    프리베로오피스텔 503호
  • 대표전화: 02-6401-2242
  • 팩스: 02-6407-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