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영어회화 매스터 교재의 특징:

1. 미국이나 전세계에서 비즈니스 하거나 생활 하는데 필요한 회화내용을 46가지의 상황에 맞도록 수록 하였다. 이 교재 2권만 가지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기의 의사를 충분히 영어로 말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국인들은 영어를 말 하려면, 하고 싶은 말을 한국어로 생각해서-영어단어로 바꾸고-영어문법에 맞도록 몇 마디 하고 있을 뿐이다. 그래서 영어가 짧다고 한다. 그러한 문제를 해결 하고자 전세계에서 쓰는 다양한 표현들을 제시 하였다.
 
2. 각각의 상황에 맞는 표현들을 대화형식으로 기술하였고, 각 분야별 전문용어를 수록하였다. 휴대용으로 제작하여서 언제,어디서든지 읽을 수 있도록 하였다. 한국인들이 배우는 오늘의 생활영어(일간신문에 게재)는 열심히 공부해도 평소 생활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쉽게 망각한다.  그러나 본 교재는 한국인들의 일상생활 자체를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영어로 표현하였다.
 
3. 종전의 영어회화 책은 한국에 거주하던 사람들이 미국에 방문하게 되면 부딪치는 상황을 연상해서, 공항예약,호텔예약,관광하고 샆핑하고,길 물어보고,식당 가고,등의 내용이 수록 되었지만 본 교재는 한국인들이 외국에서 사업하면서 생활과 비즈니스에 부딪치는 상황을 대화로 기술 하였다. 예를 들면, 자동차 보험을 샾핑 해서 가장 저렴한 보험상품을 선택 하든지, 부동산 관련 대화내용,메디칼 클리닉에서 필요한 대화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내용을 수록 하였다.
 
4. 언어는 생활습관이나 문화에서 파생되는 말을 관용어처럼 쓰고 있고, 같은 내용도 여러 가지로 표현하고 있다. 본 교재는 미국인 생활 속에 깊숙이 들어가 보지 않으면 모르는 다양한 표현들을 제시하여서 영어를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표현들을 구사 하였다.
 
5. 영어발음은 영국식 발음과 미국식 발음이 다르고, 미국 내에서도 동부,서부,남부의 발음이 다르다. 인종에 따라서도 발음이 다르다. 오로지 영어발음에 관한 특별교육을 받은 방송국의 아나운서만이 정확한 발음을 구사할 수 있다. 본 교재의 전체를 베태런 아나운서의 깨끗한 목소리로 녹음하여서 한국인들이 미국발음을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6. 음성학적으로 보면 한국어는 모든 발음이 딱딱하게 각이 지고 말이 뚝뚝 끊어지면서 모노 톤으로 말하고 있다. 그것에 비하면 영어발음은 발음이 둥굴고, 단어와 단어가 서로 붙어서 소리를 내고,리드미컬 하게 액센트로 발음한다. 그러한 이유로 한국인들은 미국인들의 영어발음을 알아듣지 못한다. 본교재의 CD 를 틀어놓고 책을 읽어야 아나운서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다.
 
7.아나운서의 녹음은 처음에는 보통의 속도로 녹음하였으나 두 번 째는 느린 속도로 녹음하여서 한국인들이 발음을 따라서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8. 종전의 영어교습 법은 영어를 무조건 많이 들어야 한다고 가르쳤으나,본 연구소는 듣는 것 보다,입으로 소리를 내서 많이 읽어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다. 영어발음이 무의식 중에 나올 수 있도록 속달되어야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다.
 
9.한국인은 한국어 두뇌를 사용하면서 영어를 말 하려고 하는 모순을 않고 있다.영어두뇌가 따로 존재한다 영어두뇌에 자료를 입력해야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 본 교재는 영어두뇌에 자료를 축적시키기 위해서 책을 포켓 사이즈로 만들어서 휴대하면서 수시로 볼 수 있도록 하였다.
 
10.영어를 보면 한국어로 해석해서 이해 하려고 시도하지 말고 영어로 이해 하여야 한다. 그리고 영어로 기억해서 영어로 말 하려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영어는 3개월 동안 집중적으로 구사해야 한다 한국인이 영어를 한다는 사실은 영어생활로 언어생활 자체가 바뀌는 것이다.
 
11. 영어회화 매스터 셑 포함 가격

책 3권,CD 10장, 특별 동영상 강의 DVD 1장. 우송료 포함 $345.00한국 돈 36만 오 천원






Head Office

  • 520 N. Brookhurst St. Suite 232
    Anaheim, CA 92801 USA
  • Tel: 213-261-8486
  • Fax: 626-722-0544
한미 영어교육 사관학교
캘리포니아 스테이트 로스쿨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14
    프리베로오피스텔 503호
  • 대표전화: 02-6401-2242
  • 팩스: 02-6407-2242